90년이 넘는 발루프의 성공 역사는 자전거, 오토바이와 재봉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게버하르트 발루프
1921

게버하르트 발루프가 독일 노이하우젠 지역에 처음 설립한 자전거, 오토바이와 재봉틀 기계 수리점을 시작으로 발루프는 정밀 부품, 회전 부품과 밀링 절삭 부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에두아르트 헤르믈레
1940

게버하르트 발루프는 사위인 에두아르트 헤르믈레에게 경영 관리를 위임합니다.

정밀 기계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
1947

발루프는 정밀 기계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으로 성장하여 특히 턴버클 DIN L 85와 스프링 와인더를 생산하게 됩니다.

발루프 슈페츨레 프레서
1952

슈페츨레 프레서를 생산하기 시작합니다.

발루프 로커 암, 스터브 액슬, 변속 레버
1954/55

로커 암, 스터브 액슬, 변속 레버와 자동차 산업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엔진 부품을 생산합니다.

전자 기계식 스위칭 장비 BSW
1964

전자 기계식 스위칭 장비 BSW를 생산하기 시작합니다.

유도식 근접 스위치 BES
1968

유도식 근접 스위치 BES 생산 시작: 최초의 비접촉식 센서의 탄생으로 기계 제조업의 제어 기술에 있어서 큰 발전이 이루어지고, 이를 통해 발루프는 세계 시장의 선두 주자로 우뚝 서게 됩니다.

최초의 국제 자회사 - Baluff Austria
1971

비엔나 소재 최초의 국제 자회사 Baluff Austria 설립으로 세계 유통망 확대를 향한 첫걸음을 시작합니다.

노이하우젠에 공장 설립
1976

독일 노이하우젠 아우프 덴 필데른 지역에 공장 설립: 개발, 생산 및 관리를 위한 현대적인 대규모 공장을 설립합니다.

포토 센서 BOS
1978

포토 센서 BOS 생산 시작: 발루프의 센서로 이제는 더 먼 거리의 물체 뿐만 아니라 금속 이외의 재질로 만들어진 물체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롤프 헤르믈레
1978

가족 기업 체제로 운영되는 발루프는 클라우스 헤르믈레 및 롤프 헤르믈레 형제가 기업 경영에 나서게 되면서 제 3대째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1987년 클라우스 헤르믈레가 별세할 때까지 이 형제는 발루프의 국제화를 위해 함께 노력했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체계적으로 확장시켜 나갔습니다.

1980

현지 생산 및 판매를 위한 아시아 지역 최초의 자회사인 Nihon Balluff Japan을 설립합니다.

1981/83

북미 및 브라질 지역에 지사를 설립하여 현장에서 고객을 더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전략적 마케팅이 가능해집니다.

1983

산업용 RFID 시스템 BIS 생산 시작: 식별 시스템은 데이터 매체, 기록/판독 헤드와 플로팅 유닛이 결합된 장치입니다.

1984

마이크로 펄스 위치 센서 BTL 생산 시작: 최초로 비접촉식으로 마모없이 선형 움직임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광범위한 거리 측정 센서 제품군의 시초가 됩니다.

1986

자계 센서 BMF 생산 시작: 자계 감지 센서 영역에서의 전문성이 확대됩니다.

1987

Transsonar 위치 센서 생산 시작: 마이크로 펄스 위치 센서에서 더 발전된 제품이 개발됩니다.

1989

헝가리에 자회사인 Balluff Electronika KFT를 설립합니다. 글로벌 생산 네트워크가 확대됩니다.

1996

발루프 75주년 발루프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여 스위스, 이탈리아와 체코에는 지사 및 싱가포르와 중국에는 영업소가 설립됩니다.

2000

노이하우젠 지역에 신규 물류 센터와 최신 제조 공장이 설립됩니다.
Super Shorties BES 생산 시작: 미니 센서 영역에서의 전문성이 확대됩니다.

2004

마그넷 유도 센서 BIL/BIP 및 자기 코드 위치 및 각도 측정 시스템 BML 생산 시작: 고정밀 측정 원리를 갖춘 거리 측정 센서 제품군이 확대됩니다.

2006

산업용 네트워킹 및 연결성 IO-Link를 통한 제품 포트폴리오 수직 확대: 발루프는 시스템 및 솔루션 공급 업체로 발전합니다. 발루프 액세서리의 높은 매출로 개별 사업부가 신설됩니다.

2007

발루프는 중국에 새로운 생산 시설을 갖춘 지사 설립으로 중국, 한국, 대만과 일본을 중심으로 아시아 시장에서의 기업 입지를 확대합니다. 중국 지사에는 현재 150명의 발루프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2010

세대교체: 롤프 헤르믈레는 자녀인 카트린 슈테그마이어 헤르믈레와 플로리안 헤르믈레에게 경영 관리를 위임하고 미하엘 웅거를 최고기술경영자로 임명합니다.

2012

SmartLights BNI 생산 시작: 발루프는 고정밀 마그넷 위치 및 각도 측정 시스템 역량을 강화합니다.

2014

Balluff STM이 발루프 그룹에 인수됩니다. 특수 광학 센서 및 소형 광학 센서 영역에서의 전문성이 확대됩니다.

2015

호주와 뉴질랜드의 자체 판매 유통망이 구축됩니다.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로 발루프는 인더스트리 4.0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하게 됩니다.

2016

한국, 터키, 태국에 새로운 자회사가 설립됩니다.

발루프 그룹
2016

브랜드의 진화
기업 슬로건이 “전세계를 센서링하다(sensors worldwide)” 에서 “혁신적인 자동화(innovating automation)”로 바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