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luff 본사 사옥 확장

Balluff 본사 사옥 확장

플리닝거 슈트라세(Plieninger Straße) 지역에 위치한 신사옥은 Balluff의 역동성 및 미래 비전을 상징합니다. 새로운 배치로 건물과 주변 환경이 서로 조화롭게 맞물려 풍경과 회사 건물에 대한 새롭고 흥미로운 시각을 계속해서 제공합니다. 그림: Grüntuch Ernst Architekten

슈르발트 슈트라세(Schurwaldstraße) 지역에 위치한 사무실 및 개발 건물의 새로운 '실내 광장'은 넓은 중앙 램프로 한층 더 깊은 인상을 줍니다. 새로운 구내 식당과 녹색의 자연친화적인 내부 공간은 전체 건물의 허브 역할을 수행하여 직원들의 활발한 교류를 촉진합니다. 그림: Grüntuch Ernst Architekten

지역에 대한 헌신: 노이하우젠 지역에 Balluff 본사 사옥 확장

자동화 전문 기업 Balluff가 슈투트가르트의 노이하우젠 아우프 덴 필데른(Neuhausen a. d. F.) 지역에 본사 사옥을 새롭게 확장할 계획입니다. 2019년에 건설 착공에 들어가고, 새로운 캠퍼스에는 약 1,250명의 임직원이 근무할 예정입니다.

> 보도 자료(zip 파일)

창업 이래로 거의 한 세기가 지나도록 자동화 전문 기업 Balluff는 슈투트가르트의 노이하우젠 아우프 덴 필데른(Neuhausen a. d. F.)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기업 성장으로 이미 2013년부터 본사 건물의 인력 수용 공간의 한계가 두드러지게 나타났습니다. 초기에는 슈르발트 슈트라세 지역에 물류 및 사무 공간에 중점을 두고 건물을 확장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2015년부터는 Balluff 본사 사옥의 장기적인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다양하고 지속적으로 실행 가능한 솔루션 제안을 위해 Balluff는 건축 공모를 실시했습니다. 2017년 8월에 공고를 올리고 불과 4개월 만에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9개의 건축 사무소가 제안서를 제출했으며, 12월 초에 열 한 명의 심사 위원이 만장일치로 건축 사무소 Grüntuch Ernst Architekten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이 2층짜리 콘셉트는 슈르발트 슈트라세 지역에 있는 기존 본사를 혁신적인 사무실 및 개발 건물 그리고 플리닝거 슈트라세 지역에 통합된 고객 및 트레이닝 센터가 있는 대표적인 Balluff 기업 건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본 콘셉트는 1월에 노이하우젠 시의회에 소개되었습니다. 사무실 및 개발 건물의 건설 착공은 2019년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이번 건축 프로젝트는 Balluff 역사상 가장 큰 투자 중 하나입니다.

미래 지향적인 건축 콘셉트

두 개의 새로운 건물은 기존의 Balluff 본사를 재구성합니다. 현재 노이하우젠 지역의 여러 곳에 분산되어 있는 다양한 사업 단위가 하나의 캠퍼스로 통합됩니다. 슈르발트 슈트라세 지역에 위치한 새로운 다기능 사무실 및 개발 건물은 새로운 캠퍼스의 중심 축 역할을 수행합니다. 넓은 홀 모양 구조의 12미터 높이의 이 건물은 기술 생산지 형태를 연상시킵니다. 건물 내부 길로 이용되는 넓은 중앙 램프, 열린 커뮤니케이션 구역과 새로운 구내 식당은 Balluff 직원들이 자유롭게 만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고속도로에서 접근하는 경우에는 플리닝거 슈트라세 지역에 위치한 확장된 Balluff 본사의 역동적인 구조가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절제된 외관과 달리 혁신적이고, 분리된 사무실 공간과 외향적인 커뮤니케이션 공간의 조화로 혁신적인 내부 공간이 형성됩니다. 1100평방미터 면적의 이 새로운 건물은 컨퍼런스, 이벤트, 사무실 및 회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베를린에 위치한 Grüntuch Ernst 건축 사무소의 아르만트 그륀투흐(Armand Grüntuch)에 의하면 두 개의 건물 모두 형식적인 사무 공간과 자유로운 움직임, 영감 및 상호 작용이 가능한 비형식적인 공간의 조화로 팀워크와 협업을 증진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현대적인 작업 환경

새로운 본사 건물은 Balluff의 꾸준한 성장의 결과입니다. 전세계 3,600명의 임직원과 2016년에 3억7천8백만 유로의 총매출을 올린 자동화 전문 기업 Balluff는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노이하우젠 본사의 인력만 38% 증가하여 1,000명 이상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새로 확장된 건물은 장기적으로 많은 일자리가 하나의 캠퍼스에 집중되도록 해줍니다. 또한 직장 내에서의 이동 거리를 줄여줍니다. Balluff 경영 및 재무 관리 최고 경영자 카트린 슈테크마이어 헤르믈레(Katrin Stegmaier-Hermle)는 "본 콘셉트는 Balluff의 성장과 미래 비전을 상징한다며, 현대적인 작업 환경, 프로젝트 진행 시 원활한 의사 소통과 협업을 촉진하고 혁신적인 작업 공간을 제공한다"고 강조합니다.

노이하우젠 지역에 대한 헌신

Balluff는 1,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을 만큼 중요한 고용주로서 노이하우젠 지역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산업 4.0의 선두 주자이자 자동화 전문 기업인 Balluff는 장기적으로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트린 슈테크마이어 헤르믈레 최고 경영자는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Balluff 본사 확장을 위한 투자 계획도 노이하우젠 지역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분명하게 보여주는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또한 "노이하우젠 지역 공동체와 끊임없는 교류와 긴밀한 협력에도 감사하다"고 덧붙였습니다. 노이하우젠 지역에도 이번 Balluff의 본사 확장으로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노이하우젠 시장 잉고 하커는 "새로운 건축 프로젝트로 또 다시 노이하우젠 지역에 큰 기여를 해준 Balluff사에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이번 건설 프로젝트는 Balluff의 입지를 다지는 것 뿐만 아니라 도시 계획 및 건축 랜드마크의 역할을 수행하여 지역 공동체에도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끝으로 "Balluff는 단순한 기업이 아닌 노이하우젠 지역의 가족이고, 노이하우젠 지역의 모두가 이를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잉고 하커 시장은 강조합니다.

 

Balluff

Balluff의 임직원 수는 3,600명으로 1921년 독일 노이하우젠 아우프 덴 필데른에서 창립된 업체로서 기술, 품질 및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의 광범위한 경험을 갖춘 기업으로 세계적인 명성이 자자합니다. 4세대째 이어지고 있는 가족기업 발루프는 센서 및 자동화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센서, 식별 및 네트워크 기술로 구성된 포괄적인 제품군과 통합 시스템 솔루션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Balluff 그룹의 2016년 총매출은 약 3억7천8백만 유로였습니다. 독일 본사 외에도 전세계에 판매, 생산 및 개발 시설이 있으며, 37개의 자회사와 68개국에 글로벌지사 및 대표사무소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세계 고객에게 신속한 제품 공급, 수준 높은 상담 및 서비스 품질을 현지에서 바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